259 0 0 1 53 0 1년전 0

차표 좀 보여 주세요, 세계문학 단편소설

D. H. 로런스 영어+한글 번역 읽기

차표 좀 보여 주세요, 세계문학 단편소설 D. H. 로런스 영어+한글 번역 읽기 영어 원제: Tickets, Please “차표 좀 보여 주세요(Tickets, Please)”는 컬렉션의 단편 소설 중 하나로, 1922년에 출판되었다. "단선 전차의 젊은 감독관이 모든 여차장을 유혹한다. 그중 한 명인 ‘애니’도 특별한 기회에 나쁜 남자에게 반하지만, 희롱 이상의 애인이 되려고 하면서 점점 더 소유욕이 강해짐에 따라 바람둥이 청년은 다른 여자를 데리고 다니며 실망을 안겨준다. 그녀는 그에게 복수를 다짐한다."
차표 좀 보여 주세요, 세계문학 단편소설
D. H. 로런스 영어+한글 번역 읽기

영어 원제: Tickets, Please

“차표 좀 보여 주세요(Tickets, Please)”는 컬렉션의 단편 소설 중 하나로, 1922년에 출판되었다.

"단선 전차의 젊은 감독관이 모든 여차장을 유혹한다. 그중 한 명인 ‘애니’도 특별한 기회에 나쁜 남자에게 반하지만, 희롱 이상의 애인이 되려고 하면서 점점 더 소유욕이 강해짐에 따라 바람둥이 청년은 다른 여자를 데리고 다니며 실망을 안겨준다. 그녀는 그에게 복수를 다짐한다."
D. H. 로런스
David Herbert Lawrence(1885~1930)
영국 소설가, 시인, 문학평론가.

성(性)에 대한 소설을 여러 편 써서 비난 받기도 하였다.
작품의 특색은 인간의 원시적인 성의 본능을 매우 중요시 한 주요 소설 작품으로 <채털리 부인의 연인>, <아들과 연인>, <무지개> 등이 있다. 근대성, 사회적 소외, 산업화를 반영하는 동시에 성, 활력, 본능을 옹호했다. 선정성 섹슈얼리티에 대한 급진적인 묘사와 노골적인 언어 사용으로 인해 검열 재판의 대상이 되었다.
영국의 소설가이자 비평가인 ‘E. M. 포스터’는 사망 기사에서 그를 "우리 세대의 가장 위대한 상상력이 풍부한 소설가"라고 묘사하면서 널리 알려졌다.

㈜유페이퍼 대표 이병훈 | 316-86-00520 | 통신판매 2017-서울강남-00994 서울 강남구 학동로2길19, 2층 (논현동,세일빌딩) 02-577-6002 help@upaper.net 개인정보책임 : 이선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