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14 0 0 1 51 0 1년전 0

첫사랑 연애의 가벼움, 세계문학 단편소설

한글 번역 문학 시리즈

첫사랑 연애의 가벼움, 세계문학 단편소설 한글 번역 읽기 시리즈 원제 ‘A Lickpenny Lover’의 작품은 미국 블랙코미디 같은 면이 있다. 독자마다 주제를 해석이 다르다. 한 쌍의 남녀의 성장 배경에 따라 각기 다른 연애 방식으로 받아들인다. 서로 가치관과 생활에 따라 사랑하는 연인의 대화와 분위기에 사랑보다 돈, 아니면 돈보다 사랑 등 이분법적인 생각을 하기도 한다. 부자 남자 친구에 대한 물질적인 사랑법과 가난한 여자 친구의 사랑의 기대가 뒤섞이며 흥미롭게 격차를 느끼며 한 곳을 바라보는 사랑이 아닌 대각선을 통해 반대 성향과 해석을 하면서 사랑을 처음 시작하는 여인을 위한 이야기를 다루고 있다. “과연 두 의심 많은 남녀의 사랑이 이루어질까?”
첫사랑 연애의 가벼움, 세계문학 단편소설
한글 번역 읽기 시리즈

원제 ‘A Lickpenny Lover’의 작품은 미국 블랙코미디 같은 면이 있다. 독자마다 주제를 해석이 다르다.

한 쌍의 남녀의 성장 배경에 따라 각기 다른 연애 방식으로 받아들인다. 서로 가치관과 생활에 따라 사랑하는 연인의 대화와 분위기에 사랑보다 돈, 아니면 돈보다 사랑 등 이분법적인 생각을 하기도 한다.

부자 남자 친구에 대한 물질적인 사랑법과 가난한 여자 친구의 사랑의 기대가 뒤섞이며 흥미롭게 격차를 느끼며 한 곳을 바라보는 사랑이 아닌 대각선을 통해 반대 성향과 해석을 하면서 사랑을 처음 시작하는 여인을 위한 이야기를 다루고 있다.

“과연 두 의심 많은 남녀의 사랑이 이루어질까?”
오 헨리
(O. Henry, 1862~1910)
미국 작가.

‘오 헨리’의 본명은 ‘윌리엄 시드니 포터(William Sydney Porter)’인데, 필명 “O. Henry” 이름으로 더 잘 알려진 미국 작가로 주로 단편 소설이 유명 하지만, 시와 논픽션도 썼다. 그는 작가가 되기 전에 금융가로 활동하다가 은행 자금을 횡령하여 1898년부터 3년 동안 복역하기도 했다. 교도소 복역 당시 오 헨리 작명으로 소설을 쓰고 출판했다.

그의 작품 이야기는 자연주의적 관찰, 재치 있는 내레이션, 놀라운 결말로 유명하다. 뛰어난 단편소설에 수여되는 <오 헨리 상>이 제정되었다.

㈜유페이퍼 대표 이병훈 | 316-86-00520 | 통신판매 2017-서울강남-00994 서울 강남구 학동로2길19, 2층 (논현동,세일빌딩) 02-577-6002 help@upaper.net 개인정보책임 : 이선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