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25 0 0 2 49 0 1년전 0

뇌파 초능력자에게 생긴 일, 세계 명작 단편소설

진 핸더슨 영어+한글번역 읽기

뇌파 초능력자에게 생긴 일, 세계 명작 단편소설 진 핸더슨 영어+한글번역 읽기 원제: All in the Mind(머릿속에 일어난 일) 뜻하지 않은 사건으로 몸이 사라지고 뇌만 남는다면, 삶은 어떻게 바뀔까요? 생존은 가능한 걸까요? 일체유심조(一切唯心造) , 마음가짐에 달려있다! 모든 것은 마음먹기에 달려 있다고 여기는 사상으로 모든 것은 오직 마음이 지어낸다는 뜻인데, 모든 일에 마음가짐이 중요함을 이르는 말이다. 'All in the Mind' 중독에서 인공 지능에 이르기까지 정신, 뇌 및 행동과 같은 정신적 탐구이다.
뇌파 초능력자에게 생긴 일, 세계 명작 단편소설
진 핸더슨 영어+한글번역 읽기

원제: All in the Mind(머릿속에 일어난 일)

뜻하지 않은 사건으로 몸이 사라지고 뇌만 남는다면, 삶은 어떻게 바뀔까요? 생존은 가능한 걸까요?

일체유심조(一切唯心造) , 마음가짐에 달려있다!
모든 것은 마음먹기에 달려 있다고 여기는 사상으로 모든 것은 오직 마음이 지어낸다는 뜻인데, 모든 일에 마음가짐이 중요함을 이르는 말이다. 'All in the Mind' 중독에서 인공 지능에 이르기까지 정신, 뇌 및 행동과 같은 정신적 탐구이다.
진 핸더슨
(Gene L. Henderson, 생몰연대미상)
미국 소설가

‘미국 분석 심리학자의 학장’으로 네바다 주 작은 마을의 주요 가문에서 태어났다. 그의 친척은 저명한 목장주, 사업가, 전문가였으며 조상은 초기 정착민이었다. 죽음에 관한 전 세계의 신화를 조사하는 작업은 죽음과 재생의 주기적인 패턴을 수용함으로써 입문자가 죽음에 대한 두려움을 초월할 수 있는 융의 패턴을 찾았다.

본투비문학연구소
BORN TO BE BOOKS

근본을 (널리) 펼쳐 (높이) 날다
한 사람, 한 사람의 인생은 모두 값지다.
본투비를 통해 각자의 삶에서 영웅이 되는 그날을 위해!

㈜유페이퍼 대표 이병훈 | 316-86-00520 | 통신판매 2017-서울강남-00994 서울 강남구 학동로2길19, 2층 (논현동,세일빌딩) 02-577-6002 help@upaper.net 개인정보책임 : 이선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