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3 0 0 2 41 0 2년전 0

고사카이 후보쿠, 일본 단편 추리소설 모음 2

일본 추리소설 한글번역 시리즈

고사카이 후보쿠 일본 단편 추리소설 모음 2 일본 추리소설 한글번역 시리즈 추리소설(推理小說) 또는 탐정소설(探偵小說)로 불리기도 하는데, 어느 사건을 발단으로 추리를 기조로 풀이와 의와의 해결이 본격 추리소설의 형태라고 할 수 있다. 범죄가 지닌 스릴, 서스펜스, 미스테리 등을 기본 틀로 한다. 1편. 보도방 살인사건 2편. 미망인 살인사건 3편. 바보의 복수 4편. 살충제 살인사건 5편. 라이벌 살인사건 6편. 새엄마 살인사건 7편. 시체로 만든 촛불 <본격 추리 소설> 일본의 추리 소설을 대표하는 장르이다. 단서만을 취득해서 논리적으로 정리 조합할 수 있다면 해결편에서는 범인이 누구인지 어떻게 살해를 했는지 트릭을 알 수 있다. 공정한 트릭의 의외성과 논리성, 그리..
고사카이 후보쿠
일본 단편 추리소설 모음 2

일본 추리소설 한글번역 시리즈

추리소설(推理小說)
또는 탐정소설(探偵小說)로 불리기도 하는데, 어느 사건을 발단으로 추리를 기조로 풀이와 의와의 해결이 본격 추리소설의 형태라고 할 수 있다. 범죄가 지닌 스릴, 서스펜스, 미스테리 등을 기본 틀로 한다.

1편. 보도방 살인사건
2편. 미망인 살인사건
3편. 바보의 복수
4편. 살충제 살인사건
5편. 라이벌 살인사건
6편. 새엄마 살인사건
7편. 시체로 만든 촛불

<본격 추리 소설>
일본의 추리 소설을 대표하는 장르이다. 단서만을 취득해서 논리적으로 정리 조합할 수 있다면 해결편에서는 범인이 누구인지 어떻게 살해를 했는지 트릭을 알 수 있다. 공정한 트릭의 의외성과 논리성, 그리고 탐정 캐릭터의 개성이 <본격>이라고 할 수 있다.

본격(本格)이라는 호칭을 최초로 사용한 인물은 '고가 사부로' 작가로 '순수하게 수수께끼를 푸는 재미'를 선사했다.

'스릴러나 과학소설도 전부 포함해서 공통된 추리라는 요소를 내세우자'는 이유로 '추리소설' 제창하여 곧 사회에 받아들여졌다.
고사카이 후보쿠
小酒井 不木 (1890 ~ 1929년)
일본 의학자, 수필가, 번역가, 추리 작가, 범죄 연구가.

의학자로서 생리학 · 혈청학의 연구로 국제적인 실적을 올리고 있으며, 또 의학적 지식을 살린 탐정소설·평론·수필을 집필해 탐정소설의 대중화에 공헌했다. <신청년> 잡지 등에 범죄문학연구와 살인론 등을 발표했다.

* 대표작품
인공심장
연애곡선
죽음의 키스

㈜유페이퍼 대표 이병훈 | 316-86-00520 | 통신판매 2017-서울강남-00994 서울 강남구 학동로2길19, 2층 (논현동,세일빌딩) 02-577-6002 help@upaper.net 개인정보책임 : 이선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