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30 0 0 4 57 0 2년전 0

고가 사부로, 일본 단편 추리소설 모음

일본 추리소설 한글번역 시리즈

고가 사부로 일본 단편 추리소설 모음 일본 추리소설 한글번역 시리즈 추리소설(推理小說) 또는 탐정소설(探偵小說)로 불리기도 하는데, 어느 사건을 발단으로 추리를 기조로 풀이와 의와의 해결이 본격 추리소설의 형태라고 할 수 있다. 범죄가 지닌 스릴, 서스펜스, 미스테리 등을 기본 틀로 한다. 1편. 위조지폐 사건 2편. 진주탑의 비밀 3편. 기괴한 거미 연구실 4편. 파란 양복의 비밀 5편. 올가미에 걸린 남자 6편. 허를 찌르는 남자 7편. 갓난아기 실종 사건 8편. 번개 보다 빠른 악동 9편. 2중 스파이 작전 <본격 추리 소설> 일본의 추리 소설을 대표하는 장르이다. 단서만을 취득해서 논리적으로 정리 조합할 수 있다면 해결편에서는 범인이 누구인지 어떻게 살해를 했..
고가 사부로
일본 단편 추리소설 모음

일본 추리소설 한글번역 시리즈

추리소설(推理小說)
또는 탐정소설(探偵小說)로 불리기도 하는데, 어느 사건을 발단으로 추리를 기조로 풀이와 의와의 해결이 본격 추리소설의 형태라고 할 수 있다. 범죄가 지닌 스릴, 서스펜스, 미스테리 등을 기본 틀로 한다.

1편. 위조지폐 사건
2편. 진주탑의 비밀
3편. 기괴한 거미 연구실
4편. 파란 양복의 비밀
5편. 올가미에 걸린 남자
6편. 허를 찌르는 남자
7편. 갓난아기 실종 사건
8편. 번개 보다 빠른 악동
9편. 2중 스파이 작전

<본격 추리 소설>
일본의 추리 소설을 대표하는 장르이다. 단서만을 취득해서 논리적으로 정리 조합할 수 있다면 해결편에서는 범인이 누구인지 어떻게 살해를 했는지 트릭을 알 수 있다. 공정한 트릭의 의외성과 논리성, 그리고 탐정 캐릭터의 개성이 <본격>이라고 할 수 있다.

본격(本格)이라는 호칭을 최초로 사용한 인물은 '고가 사부로' 작가로 '순수하게 수수께끼를 푸는 재미'를 선사했다.

'스릴러나 과학소설도 전부 포함해서 공통된 추리라는 요소를 내세우자'는 이유로 '추리소설' 제창하여 곧 사회에 받아들여졌다.


고가 사부로
甲賀三郎 (1893년 ~ 1945년)
일본 추리 소설 작가, 희곡 작가.

어렸을 때부터 학업이 뛰어나 특히 수학을 잘했다.
1904년 고등학교 시절 『문예 클럽』에 단편 2개를 저술했다.
이후 소설에 응모한 「진주탑의 비밀」이 일등 입선하고 본격적으로 탐정소설가로 데뷔했다.
1926년연간 20편 단편을 발표하며 자신의 전문 의학, 과학지식을 이용했다.

* 대표작품
지쿠라 사건
진주탑의 비밀

㈜유페이퍼 대표 이병훈 | 316-86-00520 | 통신판매 2017-서울강남-00994 서울 강남구 학동로2길19, 2층 (논현동,세일빌딩) 02-577-6002 help@upaper.net 개인정보책임 : 이선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