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69 0 0 2 50 0 2년전 0

빨간 딱정벌레 (한글 번역 - 에도가와 란포 소년탐정단 소설)

일본문학 한글번역 시리즈

빨간 딱정벌레 (한글 번역 - 에도가와 란포 소년탐정단 소설) 일본문학 한글번역 시리즈 일본 추리소설의 아버지! 추리소설, 기괴환상소설, 미스터리 등을 대중화에 앞장섰다. 창작활동 초기 탐정소설의 왕도라고 하는 본격파를 지향하고 <심리시험> 등 이른바 본격파 추리소설 (탐정소설)의 단편작품을 집필하고 일본인의 창작에 의한 탐정소설의 기초를 세웠다. 트릭이나 소재의 단순한 모방이 아니라 작가만의 독창성이 살아가고 있다. 대중은 환상·괴기소설, 범죄소설로 분류할 수 있는 변격으로 불리는 작품을 선호했다. <붉은 방>, <인간 의자>, < 거울 지옥>' 등이 대표적인 변격이라고 할 수 있다. 1947년에 탐정 작가 클럽(후의 일본 추리 작가 협회 )의 결성을..
빨간 딱정벌레
(한글 번역 - 에도가와 란포 소년탐정단 소설)

일본문학 한글번역 시리즈

일본 추리소설의 아버지!
추리소설, 기괴환상소설, 미스터리 등을 대중화에 앞장섰다.

창작활동 초기 탐정소설의 왕도라고 하는 본격파를 지향하고 <심리시험> 등 이른바 본격파 추리소설 (탐정소설)의 단편작품을 집필하고 일본인의 창작에 의한 탐정소설의 기초를 세웠다. 트릭이나 소재의 단순한 모방이 아니라 작가만의 독창성이 살아가고 있다.

대중은 환상·괴기소설, 범죄소설로 분류할 수 있는 변격으로 불리는 작품을 선호했다.
<붉은 방>, <인간 의자>, < 거울 지옥>' 등이 대표적인 변격이라고 할 수 있다.

1947년에 탐정 작가 클럽(후의 일본 추리 작가 협회 )의 결성을 실시한다. 잡지『소년』 1월호부터 연재의 <청동의 마인>에서 소년용 소설을 재개한다.
<소년 탐정단 시리즈>는 아이들로부터 절대적인 지지를 받아 TV 애니메이션(만화) 및 영화로 제작되었다.

<괴인 20면상>은 추리 소설의 가상 캐릭터로 '셜록 홈 , 루팡 , 아케치 코고로 , 가네다 이치코스케 등과 함께 일본에서는 널리 사랑받고 있다.

에도가와 란포
江戸川乱歩 (1894년 ~ 1965년)
일본 추리 소설 작가, 평론가.

일본 추리소설의 아버지로 불린다.
추리소설, 기괴환상소설, 미스터리 등을 대중화에 앞장섰다.
본명은 히라이 타로(平井太郎), 필명 '에도가와 란포'는 미국의 '에드거 앨런 포'의 이름에서 따온 것이며, 1923년 <신청년> 잡지에 '2전짜리 동전' 단편으로 등단했다.

-명탐정 '아케치 고고로' 캐릭터를 창조해냈다.
-일본 추리 작가 협회 초대 이사장을 지냈다.
-<에도가와 란포> 추리작가 상이 창설되어 신인작가의 등용문이 되는 등 후세에도 큰 영향을 주고 있다.

* 대표작품
음울한 짐승
외딴섬 악마
소년탐정단 1
소년탐정단 2
소년탐정단 3
에도가와 란포 - 본격추리 I
에도가와 란포 - 본격추리 II
에도가와 란포 - 기괴환상

㈜유페이퍼 대표 이병훈 | 316-86-00520 | 통신판매 2017-서울강남-00994 서울 강남구 학동로2길19, 2층 (논현동,세일빌딩) 02-577-6002 help@upaper.net 개인정보책임 : 이선희